40대 50대 (거의 40대) 틀딱 할배들이 이번에 반짝 이슈되었던 이후 지나가는척 들어와서 한식집 청기와 기생해서 음식맛 트집 잡는 틀딱들 마냥 관리자에게 책임 몰이를 하며 틀딱웹(indoweb)처럼 씹선비 커뮤니티화를 원하고 있다.


킹리적 갓심으로 크게 2가지 이유를 아래와 같이 들어본다.


1. 생존의 위협

이 영포티 ~ 50대 할배들은 막말로 이슈가 크게 터져서 폭동이 나면 현지인들에게 제일 먼저 두들겨 맞아 뒤질 확률이 매우 매우 높다.

이 할배들은 10~20대의 스윗 한남(호구들도 다수 있지만 일단 논외로 하자)들의 이미지에 물타기 하여 살아가고는 있지만 평소에 직장, 식당, 골프칠때 누구보다도 성희롱, 욕설, 패악질이 심하다. 이러한 할배들의 트롤짓은 당연히 인종차별이 기저에 깔려있다. 현지인들도 당연히 모를리 없고 이슈가 크게 터지면 당연히 이 할배들은 가장 먼저 거리에 끌려나와 멍석말이 당해 뒤질것이다. 그래서 누구보다도 인종차별에 진심이면서도 커뮤니티상에서는 선비마냥 지적질을 일삼는 것이다. 


2. 가정 파탄의 위협

영포티이상 할배들, 특히 가정을 이루고 가족들과 함께 이 나라에 살고 있는 할배들일수록 누구보다 떡에 진심이다. 밥먹는 시간을 아껴 스파에 가서 떡을 치고, 회사일을 핑계로 노래방에서 떡을 치고, 사회 생활을 핑계로 골프장에 나가서 캐디와 떡을 치고, 주말에 목욕탕 갔다올게^^ 라며 나서서 임X리얼, 위X스, 프X마 등 목욕탕에서 떡을 치고, 허리 아파서 마사지좀 받고 올게^^ 라며 거기서도 떡을 친다.

이렇게 떡에 진심인 양반들이 커뮤니티가 좋은쪽으로건 나쁜쪽으로건 유명해지는 것을 좋아할까? 이슈 전에야 아는 사람만 들어와서 떡정보나 풀어서 교환하는 꿀통이었지만 이게 유명해지면 본인들 마누라나 자식(딸)이 들어와서 "얼마나 쓰레기들일까?"라고 확인해보려 할 가능성이 높다.

거기서 본인들의 적나라한 일상이 드러나버리면 어떻게 될까? 밖에서 온갖 더러운짓 다 하고 들어와서 서윗한 남편으로 연기해대는 꼴을 그냥 두고 보지 않을 확률이 굉장히 높다. 틀딱웹이야 다같은 공범마냥 운영자가 그런 글을 사전 차단하지만 (웃긴건 광고비 받아먹으려고 비즈니스 클럽이라는 이름의 떡치는 노래방 광고는 걸어둔다) 여기서는 그런게 없으니 인종차별 쓰레기들을 욕하러 들어온 토끼같은 마누라와 자식들이 자신들의 남편이자 아버지가 쓰레기라는 팩트까지 알게 되어버리는 것이다.

크게 상기와 같이 2가지 이유로 추정된다. 누구보다 인종차별에 진심이며 트롤짓을 일삼는 영포티 이상 할배들이 랜선에선 인종평등을 부르짖으며 괜히 관리자를 들들 볶으며 (도의적 책임)이라는 말도 안되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이유.... 알고 보면 좀 슬프다.


반박시 니가 맞다고 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