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피곤해서 자고 싶은데, 어제 쓴다고 약속은 했으니..
https://indosarang.com/indonesia/qna/18179
위 링크는 어제 쓴 게시글인데 못본 행님들 위해서 올려놓음 ^^;;
어제 이야기 끊은건 미안하네.. 근데 졸린걸 어쩌니?
정답은 댓글보니까 근접한건 있었는데, 아쉽게도 정답은 없었네
어쨌든 와니따 친구가 일은 안하는데 최신 아이폰도 2개나 가지고 있고, 한국 여행도 갔다왔다길래 더 물어봤지?
"일도 안하는데 그 많은 돈이 어디서 나오냐고?"
그러더니 자기가 최근에 유럽 선진국의 어느 외국인이랑 사귄다고 하더라? (남자애가 살면서 다른 나라 가본적 없는데, 얘 보러 인니 한번 왔었다 함)
물론 만난건 미프에서 만났다 함
남자 사진도 보여줬는데, 뭐랄까 약간 Nerd 스타일인데 연애 경험 1도 없는 모태솔로 느낌알지? (안경쓰고 빼빼 마른친구, 여기 커뮤니티에도 비슷한 애 한명 있는걸로 아는데..)
딱 그런 느낌이었음
뭐 여기까지 들었으면 다 알겠지만, 정답은 남자가 생활비를 매달 보내주니까 얘가 잘 사는거임
근데 나로서는 이해가 좀 안되는게 있었는데..
남자친구 돈을 자기가 관리한다고 하더라?
뭔소리나면 남자친구가 매달 직접 돈을 보내주는게 아니라, 자기가 원할때마다 남자친구 돈을 쓸수 있다는거임 ㅋㅋㅋ
"마치 남자친구 계좌랑 연동된 카드가 있다고 표현해야 하나?"
한국에선 약간 '김치녀?' 그런 느낌인데, 여기 커뮤니티 행님들은 절대 용납 안되는 행동이지? (나 포함)
그래서 얘 씀씀이가 ㅈㄴ 커진거임 (맥북이랑 아이패드도 샀다고 하더라.. 앱등이 등극..)
그래도 다행인건 사는곳은 아직 예전에 살던 꼬스.. (월 2 juta짜리)
근데 이 꼬스도 웃긴게 내가 19년도에 얘 꼬스에 잠시 머물때, 얘가 돈이 없어서 몇일 뒤에 더 저렴한 꼬스로 이동할 계획이었음 (짐 정리도 다했었음)
근데 이 외국인 남자친구 사귀고 다시 돌아온듯?
이걸 듣고 느낀게 이 외국인 남자친구는 대체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음
물론 본인이 진짜 아끼고 사랑하면 그정도쯤이야 해줄수 있다고 보는데..
와니따 친구는 솔직히 남자를 엄청 좋아하진 않는거 같음 (사람 자체로 보면 재미가 너무 없다고 함)
왜냐하면 내가 머무는 호텔에 가도 되냐고 물어봤었거든? ㅋㅋ? (물론 남자친구한테 따로 말을 안했다 해서 오진 않음)
내가 보면 남자가 약간 Sugar daddy 느낌이면서 아닌 느낌이랄까?
와니따는 갑자기 큰돈을 만지게 돼서 하고싶은거 막 하는거 같은데.. 오지랖이지만 결혼해서도 걱정된다..
물론 와니따도 그 나라 언어 열심히 공부하고 있긴 함 (남자가 인니어를 따로 공부하지는 않고, 인니보단 자기 국가에 사는걸 희망한다고 함)
몇년뒤에 다시 만나기로 했는데, 그때쯤엔 어떤일이 일어날지 궁금하네
"가정을 꾸려 자기 자식을 보여줄지? 아님 예전 모습으로 되돌아갔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