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식먹으면서 어제 있었던 꿈 이야기를 같이 공유드릴까 함니다. 판사님 게시글은 실제 방문 후기는 아니고 소설이니까 참고해 주십셔.
쓰기 귀찮은데 평소 카페서 정보 많이 얻어가는 입장이라 인간으로 최소한의 도리는 해야겠다 싶어서 짧게 작성한다.
1. 시스템 : 입구에서 핸드폰 스티커 부착, 몸 수색후 입장한다. 그리고 입장료 안내받고 킹크로스 카드 받고 원하는 층으로 이동해서 서비스 받으면 된다.
2. 가격 : 모든 결제는 나갈 때 ID Card로 후불이다. 끝자리 올림으로 작성한 가격이니 참고해.
총비용: 1,450,000
입장료 145k / 맥주 75k~ (lady drink 금액 동일) / request(included full service) 700k, 900k, 1100k / request 비용을 제외한 세금 30% 별도
3. 컨텐츠 : 3층 기준 작성
방문전 후기 살폈을 때는 lady drink 사주면 extra service가 있다고 한거 같은데 당일에 그런 서비스 받는 사람도 없었고 대부분 테이블이 외노자 삘나는 중국인, 한국인 뿐이더라. 여튼 각설하고 마마에게 물어봐도 extra service는 없어진거 같고, sexy dancer들에게도 LD를 사주는 분위기는 아니였어.
맥주 마시면서 밴드 음악, 댄스 구경좀 하다가 구장으로 이동하면된다. 더 자세히 쓰고 싶은데 약속 시간 다되서 나간다.
질문있으면 남겨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