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5년간 출산율이 바닥을 뚫고 들어가니 청년인구가 없네 뭐네 하고 자빠졌는데 지금 산업전선에 투입되는 청년들의 나이대는 대학을 안갔어도 00년대생, 20대 전후다.
참고로 곧 40이 될 84년생 출생아수가 67만명이었는데 00년생 출생아수가 64만일 정도로 지금의 청년인구는 꾸준히 유지 되고 있다.
그렇다면 왜 ㅈ소들은 극심한 구인난을 가지게 되었는가
기승전 문재인이라 생각할 수 있겠지만..부동산과 마찬가지로 절대적으로 문재인 때문인 것이 맞다.
문재인 최저임금 만원 선동에 대해 늘 했던 이야기가 있는데 최저임금이 빠르게 인상되면 제일 불만을 가지게 될 계층은 최저임금보다 조금 더 받고 있는 ㅈ소 재직자들이나 9급 노동자들이 될거라는 것이다.
부가가치를 내는것이 한정적인 노동집약인 산업(제조업).들은 문벌구의 망상과 함께 최저임금이 80%씩 폭등하게 된다고 월급을 올려줄 수 없다. 기껏할 수 있는게 최저임금 수준으로 맞춰주는 것 뿐이다. 편의점에서 바코드만 찍어도 200이고, 스쿠터타며 상사눈치 안보고 플렉스하게 딸배를 해도 300인데 어디 지방 좆소 공장에서 부품으로 쓰이면서 200을 받는다면 대체 어느 "청년"이 할 것인가?
최저임금 80만원할때 130받으며 좆소에서 2~30년 경력쌓고 이제야 230받는 4050대 차과장님이 아닌이상 꿈과 희망으로 가득찬 청년들이 그 4050 꼰대 밑에서 최저임금으로 노예질하고 싶을리가 있나 ㅋㅋ
이게 다 문재인 개새끼가 싸 놓은 똥이고 이 문제가 해결되려면 망상으로 올려놓은 임금만큼의 생산력 수준으로 인플레와 환율이 조정되어야 가능한데 상당한 진통과 함께 시간이 걸린다.
그리고 이 진통이 끝날때 즈음이면 정말 인구 절벽으로 사람이 없는 나라가 될 것이다. 어차피 개돼지 국민들 손으로 작살낸 나라 화끈하게 ㅈ되는거 보고 싶으면 이재명 뽑는것도 방법이다.
어차피 대대손손 앰생확정인데 남 잘사는 꼬라지 보기는 싫지 않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