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30~40대 미혼 한남은 도태남이다? - 한남이고 한녀고 한국에서 혼인율이 날이갈수록 바닥을 친다. 뭐 그런데 미혼한남은 도태남이고 미혼한녀는 골드미스야? 그딴 개같은 논리가 어딧냐?
2. 한국에서 도태남이라서 인도네시아 왔다? - 기준이 뭔데 시발? 외국나가면 다 도태남이냐? 아님 한국보다 GDP per capita 낮은 나라가면 다 도태남이야? 그럼 중국이나 베트남에 몇백만씩 어마어마하게 있는 한인들은 다 도태남이고 도태녀냐? 아니면 그것도 선택적으로 한녀는 인터네셔널 커리어 우먼이고 한남은 도태남이냐?
3. 도태남이라서 한녀가 상대를 안해줘서 인니 와니따나 만나고 다닌다? - 시발 인종차별쩌네ㅋㅋㅋㅋㅋ 히틀러가 누나라고 할 수준이네ㅋㅋㅋㅋㅋ 한녀들은 와니따보다 우월해?? 니들이 한국 국적이란거 빼고 뭐가 그렇게 잘났는데? 아님 같은 논리로 니들도 서유럽 미국녀들 보다 열등하다는거 인정하는거야?
4. 도태한남은 외모도 쓰레기인 주제에 돈가지고 유혹해서 잠자리 하고 매매혼이나 하고 다닌다? - 한녀들 돈 좋아하는거 공인된 팩트 아니냐? 니들 한녀들도 똑같이 돈돈 거리면서 돈많은 남자 찾으면서 한남이 돈좋아하는 와니따 어울려다니는게 그렇게 꼴보기 싫어? 대기업 찾고 연봉 찾고 시집재산 찾는거는 합리적이고 똑똑한거고 와니따가 몇푼안되는 돈 바라는거는 매매혼이라고?
한마디할게 뭐 암만 여기서 설쳐도 한국에서 도태남이라고 본다고 병신이고 불쌍하다고 했지? 니 인생의 가치는 남의 시선에 의해 결정되나 보구나, 본인의 비전과 철학따윈 중요하지않고 남의 시선이 인생기준이라는 논리를 보니 니 인생이 더 불쌍하다. 평생 남의시선이나 신경쓰다 죽어라.
지능이 있으면 논리적으로 반박해보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