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코로나

지금 국내보단 안전하게 느껴지는건 나만의 착각일 수도 있으나, 확진자 떳다는 곳만 피히니다니니깐 괜찮은거 같아요.

2.음식

역시 짜고 매운 현지식도 괜찮고, 한식은 보통이고, 음식이 불편한적은 없어서 패스. 물은 무조건 사드시고요.

그랩어플까셔서 대충시켜도 먹을만은 해요 스벅커피를 숙소까지 배달해도 한국에서먹는거보단 싸요.

3.교통

외곽지역빼고 그랩으로 다해결가능하지만, 차는 좁고 불편하니 기사딸린 렌트도 고려하는게 좋아요.

4.여자.

4-1.틴더, 미프 효과 좋습니다. 찌까랑에도.

찌까랑은 위챗은 거의 전멸

사먹는건 0.6-0.8jt짧은거 긴거는 1jt넘기지마시고, 저정도에서 쇼부보면 되는데, 

채팅할때 힘빼지말고 돈을 원하냐 바로 물어보고 라인이나whatapp따서 보심되고요 저장할때 +62 에 숫자 0빼시고 저장하심되요. 애들 사진못믿으니깐 꼭 바로찍은사진받고 피부색이 쪼코냐 화이트냐 물어보시고요.   이애들은 겨우 오랄에 일반적인 섹스만해요. 똥x시, 시오x키 이런건 잘안해요. 이건 사먹는애들이고요.


4-2.꼬시는애들은  돈을 원하냐 물어보면 무슨의미냐 아니다 어쩌고저쩌고 변명하시고, 그또한 사진빨조심하셔서 스벅같은곳에서 만나고 보고아니다싶으면 빨리손절하시고요. 괜찮다싶으면 식사나 술을 하자고하면되는데 9시되면 문거의 다닫아요. 제가있던 호텔은 늦게까지해서 거기서 마시고 데리고 방에 갔어요. 가끔 이슬람은 술 전혀 안하는데 그래도 괜찮아요. 아. 인니어 못하잖아요. 저도 못해요. SMA이상받은애들은 영어 잘해요 의사소통은 어려움이 없는데 그래도 의사소통안되면 번역기열심히 쓰세요. 그래도 안되면 그냥 웃어요. 지들이 답답해서 알아듣게 만들어줘요.

어떤똑똑한애들은 한국어 알아는듣고 영어로 답해요.

몇명은 호텔로 들어왔고, 2명은 안된다고 갔는데 일단 들어오면 섹x는 어느정도 만족하실듯. 시키는거 잘해요.

아무리 x떡이라도 그랩비용이랑 애들 밥값정도는 챙겨줘요. 

5.헌팅

히잡은 다패스했어요. 리포몰에서 그냥 돌아다니세요. 우릴보고 히히덕 거리는애들은 거의 성공하고요. 살꺼없어도 이것저것구경하면 신기해서 말걸고 하다보면 와츠앱내밀고 번역기돌리고 만나세요. 시간상 이유로 한번뿐이 못만났지만 한국와서 연락하고 지냅니다. 

6.골프장

골프는 3곳정도 가봤는데 

센툴이랑 자바베카랑 한곳은 이름이...

암튼 캐디들은 쉽습니다.

터치이런건 자유롭고, 따로보기에는 괜찮은데 별로 안땡기실꺼예요.



꼭 저는 만남에 있어서 확인하는게 있는데 싱글맘은 대체적으로 별로였고요.

키크고 쭉방은 잘없어요. 그냥비율맛 괜찮은 애들은 제법있었고요.

그리고 현지애들이 좋아하는 약간 후덕한 애도 만나봤는데 탄력은 진짜 장난 아닙니다. 

담달에 조금 오래동안 가야하는데 자카르타랑 다른지역 후기때 다시 뵙겠습니다.


필콘하시고, 발기찬 하루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