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할 코로나 때문에 올해 안에 뻐르기 끄 인도네샤는 물건너 간거같고.....

여기서 미프나 돌리며 와니따들과 교류 및 친분을 쌓아 나가고 있다. 는 페이크고 코로나 끝나면 얼릉 가서 와니따 만나기 위해 그물 던지고 있는 중이다. 

오늘 비도 많이 오고 나가기도 그래서 미프 돌리면서 알게된 "와니따 알아보기" 몇개 올려본다. 반응 좋으면 인도사랑 활성화를 위해서 계속 연재 예정!!!


Q1) 히잡은 걸러야 하나요?

A) 그런거 없다. 미프 돌려 얘기 좀 하다가 와츠앱으로 갈아탄 뒤 며칠 관심 보여주고 사진 교환하다가... 좀 친해졌다 싶으면 히잡 안쓴 사진 마구 보내주더라. 

현란한 핑크색 머리로 염색했더라

그리고 아시죠? 미프에는 한번도 안해본 와니따 없다는거?ㅋㅋㅋ (진짜 못생긴 애들 아니면 다 해 본 아이들)

한번은 반바지 입은 사진 보내줬더니 퍼버트라고 해서 어이 상실했는데. 동네가 수마트라 북쪽이라 그런가 보다 하고 넘어감. 그리고 좀 친해지고 나서 난 니가 좋다 인니가면 데이트 하자 했더니. .... 며칠동안 왓츠앱으로 좋아하냐? 얼마나 좋아하냐? 그러길래 많이 좋다고 뻐꾸기 날려줬다. 

아 그런데 이 아이 며칠뒤에 고백할게 있다더니 아임 낫 버진 이라며 뜬금 고백크리...>..<

(결론). 히잡이든 안경이든 바지든 팬티등은 벗기라고 있는거다. 


Q2)플필사진 믿어도 되나요?

A)믿지 마라. 정 믿고 싶으면 플필사진의 50프로만 믿도록하자. (이건 내가 이미 한번 올렸으니 게시판 읽어봐라)

그나마 요즘은 미프 빡시게 돌리다보니 나름 MATA TAJAM을 가지게 되어 뽀샵. B612. 연예인 합성얼굴. 애기얼굴 합성얼굴. 피부색 변조. 여드름제거. 가슴확대. 몸무게 축소등은 걸러낼 수 있게됨. 

특히 전신사진 없이 얼굴 사진만 있는 것들은 몸무게 너보다 많을거다. 조심해라. 

나도 두번 당했다. 데뽁이랑 반둥에서 당했다. 나 몸무게 딱 60인데 반둥은 키 155에 몸무게 65는 넘어보였고. 데뽁은 160에 70키로 넘어보이더라. 그래도 그동안 공들인 시간이 아까워서 아파트로 가서 하는데....넣기도 전에.  싸기도 전에 현타오더라. 뭐 그래도 데뽁 아이는 (아이도 아니지. 지 말로는 26이라는데 30은 넘었을걸로 판단함) 만나기전에 이미 자기는 걸스 온 탑 자세랑 도기 스딸 좋아한대서 기대 했는데 무거워 디지는 줄 알았다. 근데 오럴은 정말 잘하더라. 

(결론). 전신사진이 미프에 있어도 50프로 미만만 믿어라. 기대하면 잣된다. 


Q3). 만나기전에 이 와니따가 줄건지 안줄건지 알 수 있는 방법 있나요?

A)있다. 방법은 무궁무진하다. 하지만 젤 쉬운 방법을 알려주마. 

여기 형아들도 모두 나랑 같은 마음일거다. 만나기전에 와니따가 줄건지 안줄건지 확신을 얻고 싶은게 우리들 마음이다. 너믿나믿. 

그래야만 돈과 시간 모두를 절약할 수 있으니깐. 괜히 나갔다가 못먹고 돌아오면 자괴감 든다. ㅋㅋㅋ

나 같은 경우는 

"오빠 담주 자칼타 가는데. 그때 너 보고싶다. 근데 숙소를 호텔로 할까? 아파트로 할까?" 물어본다.

즉시 아파트라고 대답 하는 애들은 백퍼다. 왜냐고? 지들도 호텔 들락날락 하는거 쪽팔리는거 알기 때문이지. ㅋㅋㅋ

그래도 한번 더 확신을 받고 싶다면 왜?라고 물어봐라.  그러면 백퍼 호텔보다 편리하고 안전하다고 말한다. ( 아 물론 이건 케바케다)

(결론). 에어비앤비나 트래블로카 아파트 잘 이용해보자. 그리고 다시한번 명심하자. 미프에는 한번도 안해본 애들은 없다. 걱정 말자. 우리들의 한국고추가 그리운 애들이 100%라고 믿고 자심감있게 밀고나가자. 그런 다음 말만 잘하면 bolleh masuk!!!!


오늘은 여기까지만 한다. 

담번엔 19금 경험담 가지고 돌아온다. 

※ 자나깨나 코로나 조심. 와니따 조심. 성병 조심. 임신공격 조심. 돈 조심하며 즐거운 성생활 기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