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미국 상황을 뒤지다가 빌 게이츠 인터뷰를 보게되었는데 사실여부를 떠나서 심난해서 몇 자 적어봅니다. 저도 이게 진짜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네요. 그냥 추리소설로 봐주세요. 우선 간단히 정리해보자면, 


빌&멜린다게이츠재단에서 수년간 전염병에 관하여 연구를 해오며 제약회사에 투자를 하여 앞으로 다가올 팬데믹에 대비를 하였음. 10월 경에 전염병 예비 훈련인 Event 201를 전세계 정상 및 학자들과 진행함. (존스홉킨스에 들어가면 event201 프로토콜 등 내용 다 나옵니다)

물론 실험 대상 바이러스는 코로나가 아니였으나 이상할 정도로 본 훈련 이후에 코로나 바이러스 창궐. 해당 훈련에서 다음으로 인류가 맞이할 전염병 예상 사망자는 총 6500만명이며, 최소한 18개월의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측.

이상한 것은 코로나바이러스가 중국에서 창궐하기 휠씬 수년 전에 빌&멜린다게이츠재단에 상표등록 같이 등록이 됨. 안티코로나바이러스 백신도 같이 등록됨. (찾아보면 공식적으로 다 나옵니다)

현재 빌게이츠 재단은 7개의 제약회사와 백신 개발을 진행 중.

여러 매체들과 인터뷰 중 빌게이츠는 현재 상황이 18개월 이상 지속할 것으로 예상.

그 와중에 트럼프는 클로로퀸과 다른 약을 배합한 약을 치료제로 사용하려 하나 반대의견에 부딪침. 참고로 클로로퀸은 상표등록권이 이미 만기. 즉 제약회사 입장에서는 돈이 안됨.

이런 과대망상으로 첫글을 적다니 드디어 미쳤나봅니다...정말 앞으로 어떻게 될지 너무 심난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