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Bang Dans Property Agent) 조심하세요.


제 이야기 보시고 상관없이 이 업자를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그렇게 하셔도 되겠지만 잘 생각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집 계약을 맺은 것은 9월까지 입니다.

9월까지 월세와 보증금 전부 지불하였고요.

계약서의 내용은 중간에 계약을 파기하였을 경우 보증금을 돌려주지 않는다고 한 것입니다.저는 9월 20일에 집을 나갔습니다.그 이후의 클리닝 비용과 전기 요금 등의 나가는 비용은 보증금에서 정산하라고 하였고요.분명히 말씀드리지만 계약 기간은 9월까지 이고 집세는 9월까지 완납 하였습니다.

그리고 언제까지 보증금을 돌려줄 수 있는지 물어보니 나간 이후 빠르면 일주일,늦으면 30일정도 걸린다고 하였고요.클리닝 비용의 진행 사항에 대해서는 본인이 연락을 주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래 시간이 지나도 연락이 없자 지난주 금요일(10월 13일)에 와츠앱으로 전화를 했는데 이놈이 제 번호를 아예 차단을 해 버린 상황이었습니다.황당한 상황이라 본래 살던 곳에 로비에 연락을 해서 이놈과 일요일이나 되어서 연락하게 되었습니다.전화는 피하고 톡으로만 연락을 하는데다가 제가 다른 사람들에게 연락을 해서 본인의 명예를 실추 시켰다고 명예훼손이라는 소리를 했습니다.본인이 연락이 안 되어서 다른 사람을 통할 수 밖에 없었는데도요.

그러고 보증금을 돌려준다는데 제가 계약 파기를 했다고 반만 돌려준다는 것입니다.돈을 9월까지 다 지급하였고 그냥 몸만 일찍 나갔습니다.그 이후에 공과금 나가는건 당연히 보증금에서 공제하라고 했습니다.여러분이 생각해 보세요.계약기간이 9월까지고 월세 다 내고 몸만 나갔는데 어떻게 그게 계약 파기입니까?계약 만료지요.제가 9월 20일에 몸이 나가면서 남은 계약기간의 월세를 안냈다면 그건 인정하지요.그런데 그 부분을 제가 몇번이나 얘기해도 이건 계약 파기라고 합니다.보증금을 반만 돌려준 것도 아닌 그 안에서 클리닝 비용과 공과금 나간 거 다 빼서 줬습니다.거기에 클리닝 비용도 영수증을 정확하게 보여달라고 하니 답이 없습니다.

연락 한번 취하기가 어렵고 전화하면 답을 안하고 저렇게 돈을 떼어먹는 업자입니다.

당한 제가 바보 같나요?피해자가 욕먹는 일이 있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여러분은 제가 가해자 같거나 명예훼손을 하는 것 같나요?여러분도 잘 생각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 놈 계정 필요하신 분은 알려주세요. 만약을 위해 사기를 당하고 싶지 않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