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둘러보니까 머 인니애들이 퍼나른다 어쩐다하는데 그딴거에 쫄 내가아니다.
와니따 여러분 퍼가던말던 니들 좆꼴린대로 하십쇼. 하나도 안무섭습니다.
그리고 이카페가 무슨 같이여행가요~같이 밥먹어요~~이딴카페도아니고 밤문화게시판도있는곳인데 후기를 왜쓰냐마냐 그딴 ㅂㅅ같은소리할꺼면 니들이 사이트만들어서 선비ㅅㄲ들끼리 처놀아라. 보기싫으면 클릭을하지마라
빡처서 쓴다.자 그럼 3일차시작한다.
먼가 간지러운 느낌에 눈이 떠젔다.
그녀가 아래있다. 응? 내동생을 물고 운동중이다. 바람직하다. 그렇게 일어나자마자 다시한번시작. 올리고 돌리고 물고 빨고 흔들고 등등. 그렇게 노콘으로 한발빼고 샤워후 그녀가 간다고한다. 돈을 쥐어주려고하자 돈을안받겠다고한다. 오잉? 왜안받어? 안받아도된다고한다. 대신 오늘 저녁을사달라고한다. 나야 땡큐지ㅋㅋ 콜하고 전번교환 로비까지가서 택시태워보내고 담배를 하나 문다. 오늘은 어떻게 놀아볼까? 일단 친구를 깨워서 밥을먹으러 그랜드인도네시아로간다. 오늘 점심은 지하에있는 라면집. 대충해결하고 1층에있는 스타벅스에서 드립커피한잔먹는다. 시간은 2시. 때를 밀러가기로한다. 방에서 대충준비하고 택시를타고 스파로이동한다. 근데 친구가 자기는 미프녀를 만나기로했다고 나혼자 때를밀라고한다. 알았다고하고택시에서 혼자내린다. 입장하면서 번호받고 들어가서 탈의후 코스를 고른다. 코스는 3가지 노멀 vip vvip 가격차이는 100000씩 그냥 vip670000짜리로한다. 코스차이는 그냥 방이다르다고한다. 계산후 와니따가 사우나 얼마나하고 때밀꺼냐고 물어본다. 20분! 그렇게 뜨신물에 들어가니 세상좋다 와우! 시간이 지난후 혹시 친구가 파토나면 이곳으로와야되니까 카톡으로 위치라도 찍어줘야지하고 핸드폰가지러간다. 응? 뭔가 좆나많이 와있다. 친구였다. 지금 자기 그사우나앞인데 그냥 들어가면되냐고? 일단들어오라고 들어와서 조우하니 라인을받았는데 바로 택시새웠다고한다 이유는 말안해도 알겠지? 친구꺼 내번호로 돈내주고 같이 때밀러 이동. 와! 때 진짜잘민다. 개쩐다! 팁달란말도안하길래 5만루피아 팁준다고 말하그 나와서 기다리니 친구가 나온다. 표정이 모든걸말해준다.. 이친구 엄청 행복해한다.ㅋㅋㅋ 난 같이여행간사람들 케어해주는맛에 여행간다. 같이 갔던사람들은 다만족해하고 다음에도 같이가자고한다. 그렇다고 얻어먹는스탈도아니고..
아무튼 때 다밀고 이제 마사지타임이다. 2층으로올라가니 와니따가 맞이해준다. 이쁘다. 키크고. 좋다. 마사지시작 마사지도 잘한다. 내가들은 얘기로는 역서 쇼부봐서 떡치던지 손으로해준다고. 그래서 기대하고있었는데 살짝살짝 터치하더니 나의 동생을 크게 한입하신다. 오 기모띠... 난 와쇼부안보고 바로 이러지? 시스탬이 바꼈나? 궁금했지만 지금 그게중요한게 아니지않는가? 그렇게 시원하게 발사. 샤워는 어짜피 사우나에서 해도되니까 인사하고 내려가니 친구가 기다리고있다. 좋았냐고 하니까 마사지 잘한다고.굳굳! 나샤워하고올께. 이제 계산시간
친구꺼 번호받아서 합해서 보니까.대충 1.5주따나옴. 음료수먹고 주전부리 맥주 등등먹고 나온금액. 가성비 씹오짐. 알아보니 친구는 쇼부가 들어왔고 하루 한발밖에 못빼는친구라 그냥거절했다고한다. 응? 난왜해준거지? 그냥 개도 꼴렸나보다 생각했다.
시간은 이제 6시. 시작이다. 달려보자.
아뜬금없는데 내소개잠깐한다.
나이37. 키184. 몸무게 85.평범남.
친구와 간단히 식사후. 클래식 이동.
마마상과 접선후 한명고름. 그한명한태친구불러~. 그렇게 우리 3명은 방으로 이동하고 친구는 기다린다고한다. ㅇㅋ. 같이 방들어가니 또 뭐가신났는지 노래틀고 춤추고 난리다. 귀엽다. 같이 놀다가 샤워하고 도킹한다. 으라차차차! 십분컷! 그후 40분정도 노가리까면서 놀다가 같이물빨히고 다른애랑 도킹! 오라차차 십오분컷! 모든걸 쏟아부었다. 팁십만씩주고 전화번호달라길래주고 친구접선. 야 넌 안지치냐? 물어보길래 한국가면 아쉬워 많이하자! 시간은 9시 말리오간다. 그냥 가볍게 술먹고 물빨하고 친구는 한발빼러간다고한다. 난 별로안땡겨서 그냥 술먹으면서 댄서 물빨 열잔사주니 내가 지 남자친구란다. 그럼 나여친생긴거네? ㅋㅋ 친구 오고 번호받고 후퇴. 친구는 2.4주따 나오고 난 1.5주따나옴. 이제 열시반정도? 숙소에서 와이프한태 잔다고 미션때리고 cj로 이동한다. 어제밤을같이한 와니따가 cj에서 만나자고했거든. 지친구 소개해준다고. 오 친구 이쁘다. 내친구 뿅감. 같이 맥주먹으면서 밴드앞에서 춤추고 사진찍고 꿀잼이였다.ㅋㅋ 적당히 2시까지놀다가 다같이 내방으로가서 맥주깔고 같이 물빨. 아 때씹인가? 하지만 어느정도놀다가 친구랑 친구와니따는 자기방으로가고 우린 한번 도킹후 꿀잠잤다.
새장국 1
혼숙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