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5달의 인고의 시간끝에 출국날이 밝았다.


3월에 십일다녀오고 6월에 친구를 꼬셔서 11월발권을 완료했다.


그친구는 초딩때부터 친구로 온갖 유흥은 같이 즐겼었고 상당히 좋아하는 친구라 정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지게 해주고싶었다.


드디어 디데이 아침. 친구와 나는 게임을 상당히좋아한다. 비행기시간은 4시 우리는 아침 7시에 겜방에서 만나 1시까지놀고 공항버스타고 도착하니 2시반. 한패스에서 4.000.000루피아 환전훛공항에서 받은후 출국수속, 정시출발.


도착 9시. 3터미널은 처음이라 물어물어 블루버드 타고 200000루피아에 에스코트 자카르타 호텔도착 체크인 하고 나가려고하니 열시반.


그래 시작은 클래식이지..


바로 택시타고 클래식으로 출발하였다. 3월에 한번도 못가봐서 엄청 기대하고 도착하였다. 도착해서 1층 바로입장하니 얼래 구장이 작다? 유튜브로보던 그런 구장이아니다. 하지만 입장했으니 머 마마상한태 애들 불러오라고한다. 이쁘다. 내친구는 바로 두명 찍는다. 멋진놈이다. 그렇게 한잔하고 내려간다. 내려가서 ㄴㅋ ㅈㅆ 시원하게 해결했다. 올라와서 한 30분기다렸나? 친구가온다. 두번은 안쌋지만 처음해보는 ㅆㄹㅆ에 좋았다고한다.

그렇게 후퇴. 필자는 공연보는걸 상당히 좋아한다. 그러니 cj바는 나에게 상당히 좋은구장. 여자들 시선 즐기면서 밴드구경도하고 비록 술값은 ㅇㅁㅊㅌ한가격이지만 충분한 값어치가 있다. cj바는 그냥 픽업바. 모든 여자가 ㅊㄴ다. 이곳은 가보면 알겠지만 빌게이츠같은 ceo분위기 나는 남자들이 많다. 이곳 분위기는 텐션 올리기 충분하다. 약 1시간정도 텐션올리고 픽업은 다음으로 미룬다.


1001 더풀 로 이동. 이곳은 상당히 고급지다. 엘베타고 번호받은후 자리에 착서한후 마담?이 온다. 인니는 1.6주따. 외국은 2.4주따. 모델은 3.2주따. 좆나비싸다. 이왕왔으니 와꾸나보자! 일단 로컬 부르라고했다. ㅇㅋ썰~ 열뎃명이 쫙 정렬한다. 오 좋다. 이쁘다. 이러니 비싸구나.. 오케이. 벳남 불러달라고한다. 열명정도 정렬한다. 그렇게 이쁘지않다. 한두명 이쁘네 생각할정도? 빠꾸시키고 태구애들은 머 여기까지와서 태구애하고노나?생각에 그냥 모델불러달라고한다. 와..미첬다. 5명 정도왔는데 다이쁘다. 미의 기준이 다르게이쁘다. 길쭉하게이쁘고.귀엽게 이쁘고. 사랑스럽게 이쁘다.. 필자는 작은 애들을 좋아한다. 귀엽게이쁜 벳녀 초이스. 이름은 비밀이다. 같이 맥주한잔후. 아래 구장입장. 오.. 방도 럭셔리하다. 기분이좋다. 그녀와 가볍게 대화후 같이 씻는다. 와..몸매 미첬다. 미드가 내가딱좋아하는 b컵이다.만지기 좋고 보기도좋은.. 샤워후 서로 같이 누워서 장난친다. 가볍게 가볍게..터치..서로 달아오른다. 흥건하다. 이이상쓰면 짤릴게 확실하니 여기서 그만..그렇게 치카치카후 서로 더 장난치면서 껴안고 번호 교환하고 방에서 같이 놀다가 올라간다. 아주 유익한 시간이였다. 올라가서 친구와 접선. 친구도 인도네시아 좋은곳이라고 입이마르게 칭찬한다. 뿌듯하다. 이제후퇴할시간. 약 한시간반정도 있었고 3.4주따 나왔다.


1001더풀 바로옆이 과거의최고클럽 콜로세움.

바로 입장. 과거는 과거일뿐인가? 그냥 맥주한병씩까고 댄서 구경하다가 후퇴한다.


드롱크로이동. 여기는 씹로컬이다. 다 애들이고 좆나 싼마이느낌이다. 이쁜애들 별로없고 재미도없다.


베뉴이동. 여기도 씹로컬로 자기들만의 세상에빠저 노는 그런느낌? 맥주한잔하그 전에 알던 메니저랑 인사하고 웨이터팁좀주고 후퇴.


이렇게 첫날밤 즐기고 호텔에서 숙면을 취하였다.


새장 카운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