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탐 밤문화 Batam Nightlife


바탐 밤문화

바탐에 놀러가서는 어딜가야할지 뭘 해야할지 걱정하는 것보다, 어떻게 놀아야 할지를 걱정하는 게 더 중요하다. 나는 오늘 당신이 궁극적으로 바땀에서 성인이 어떻게 놀아야 하는지를 알려주려 한다. 

그러니 니가 만약에 바탐에서 맨날 섹스하고 싶으면, 이 글을 다 읽어라.



바탐 밤문화 여행

바탐은 싱가포르에서 40분 밖에 걸리지 않는다. 그리고, 섹시걸을 찾음과 동시에, 은행 잔고를 다 써내버리지 않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최선이지. (*싱가포르는 매춘이 비싼편)

싱가폴 거주자에게 바탐은 최적의 주말 놀이터다. 싼맛에 골프치고 놀고 여자랑 놀고 그러지.


밤문화가 좋다면 사실 끝 아니겠는가. 나가서 파티하기 좋아하는 남성이 아니여도, 인도네시아 여자들하고 훅업하는 건 마다하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유명 길거리들은 마사지 스파와 가라오케 바들로 꽉 차있다. 그러나 당신은 나이트클럽이나 바에서 개인영업하는 여자들을 쉽게 찾을 수 있지.

여기는 인도네시아 각지의 여성들이 와서 일을 하고 있다. 자바나 수마트라 여자들을 만나기 쉽다.

확실한 건, 당신은 어리고 섹시한 여자들과 잘 수있는 기회가 널렸다는 것이다. 이 바탐 섬에 발을 들여놓는 순간부터 당신은 혼자가 아니다.

재밌는 점은, 여긴 사실 인도네시아 홍등가로서 그다지 유명하지 않다는 점이다. 그래서 여자를 눕히려면 어디를 가야할지 알아야 한다.


바탐의 여자와의 잠자리

바탐 여자들은 예쁠뿐만 아니라, 잠자리에서도 적극적이다. 당신의 니즈를 확실하게 충족시킬만한 여자를 찾기는 많지 않다.

바탐은 낮동안에 여자들이 별로 없다. 그런데, 밤이 되면 갑자기 여자 숫자가 많이 보이기 시작한다. 바탐섬은 나고야라고 불리는 곳이 있다. 원래 이름은 Lubuk Baja 고, 이 지역에 NED 라고 해서, Nagoya Entertainment District 가 있지.

밤중에 NED 주변 클럽에 들어가면 혹업할 기회가 많다.

바탐에 사는 여자들은 영어를 잘한다. 필리핀 여자들보다는 못 하고, 태국 여자들정도 한다.


난 인도네시아 여자들이 상당히 서구화됐다고 생각한다. 부르카를 쓰고 다니는 여자들이 아니지.

사실 쇼핑몰이나 바다, 길에서 섹시한 여자를 찾는 건 힘들다. 오히려 섹시한 여자들은 차를 타고 다니고, 집에서 햇빛을 피하지. 그래서 만약에 괜찮은 여자를 찾고 싶으면, 온라인에서 찾는 게 차라리 낫다.

그녀들과 데이트하는것은 쉽지 않다. 왜냐면 약속을 밥먹듯이 깨거든. 그렇지만, 만나기만 하면, 내 경험상 10에 9은 당일에 잘 수있다.

당연히 당신은 좋은 계획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여자랑 같이 나와서 식사하고 마시고, 서로 좀 친해지면, 너의 방에 들어가서 놀겠다 뭐 이런 식. 너무 걱정하지 마라. 여자들도 뭔 일을 기대하고 온 거니까.

내가 바탐을 갔던 첫 날은 어플로 여자를 만났고, 만난 그 날, 그녀의 차에서 거사를 치뤘다.

그녀는 고급 일제 차로 나를 배웅해줬었지.

만약에 당신이 인도네시아가 이슬람 국가라고 생각한다면, 다시 생각해보길 바란다. 난 쓰리섬도 해봤거든.


바탐 어디서 여자를 만나지.

바탐에서 여자랑 잘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하겠다.


나이트 클럽과 픽업바

바탐의 대부분의 나이트클럽과 바는 NED(Nagoya Entertainment District)에 있다.

자카르타나 발리에서처럼 죽이는 클럽을 기대하지는 마라. 그렇지만, 분명히 섹시걸은 찾을 수 있다.

사실 주말이 아니면, 대부분의 여자들은 그냥 프리랜서 창녀들이다. 오직 주말에만 진짜 파티녀들을 찾을 수 있지. 새벽1시 이전에는 바에서 여자를 픽업하고, 그 후에는 나이트클럽을 가봐라.

최고의 나이트클럽과 픽업바는 다음과 같다.

  • 노네임펍 (No Name Pub) - 하모니 호텔(Harmony Hotel) 1층에 있는 곳이지. 여기 대부분의 여자들은 개인영업하는 창녀들이다.
  • 바 플라이(Barfly) - 여기는 당구도 치고 젊은 인도네시아 여자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여기 여자들은 너무나도 성적으로 문란하다.
  • 퍼시픽 디스코텍(Pacific Discotheque) - 여기는 주말 클럽으로 퍼시픽 팔레스 호텔 안에 있다.
  • F1 Club - 여기는 쉽게 호스티스 걸을 찾을 수있는 유명한 호텔이다. 플레닛 홀리데이 호텔안에 있지.

batam girl

온라인 데이팅 사이트와 데이트 어플

요즘에는 누구나 온라인에서 여자를 만날 수 있다. 

원래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데이팅은 태국이나 필리핀에 비해서 상당히 침체되어 있었는데, 지금은 활발하다.

여자들중에서도 관계를 지향하는 여자들이 있고, 그냥 돈을 벌기위한 프리랜서 여자들도 있다. 어떨땐 누가 누군지 모를 때도 있지.


바탐에서 많이 쓸만한 사이트와 어플

  • 인도네시안 큐피드(Indonesian Cupid) - 인도네시아 여자를 찾기위한 최적의 사이트다. 여기의 인도네시아 여자들은 외국인을 만나고싶은 페티쉬가 있지. 당신은 인도네시아에 거주하고 있지 않아도 시작할 수 있다. 그리고 여성과 대화를 하고 팔로우업하기 아주 좋다. 당신과 훅업하고 싶어하는 여자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 위챗(WeChat) - 바탐에서는 위챗이 좋다. 다운로드 받은 후에, 스카웃 기능을 써서 주변 여자들을 검색해라. 만약 NED 주변에서 이 기능을 쓴다면, 후커들한테 수없이 많은 섹스오퍼를 받을 것이다.
  • 틴더(Tinder)- 틴더는 니가 사진빨을 받을때 도움된다. 만약에 니가 간지나는 몸에 잘생긴 얼굴을 가지고 있는게 아니라면, 이 앱에서 시간낭비 하지않기를 바란다.


바탐의 해피앤딩 마사지

바탐에는 해피앤딩을 해주는 마사지샵이 쉽지 않다. 그리고 특히나 자기네들이 엑스트라 서비스를 해준다고 대놓고 말하는 곳은 찾기 아주 힘들다.

그렇지만, 엑스트라 서비스를 몰래 제공하는 곳이 있다. 이들은 공개적으로 에로틱 마사지를 한다고 말을 안 한다.



  • 델타 스파(Delta Spa)

델트스파는 해피앤딩을 포함한 가격을 준다. 하지만, 성교는 불가하고, 오직 핸드잡(*대딸)만 해준다.

시설은 거의 최고 수준이다. 700,000 루피아정도를 지불하면 예쁘게 생긴 여성에게 마사지와 핸드잡을 받을 수 있다.

좀 비싸지. 이 돈이면 클럽에서 프리랜서 창녀 두명을 따먹을 수 있는데ㅎㅎ 이미 말했듯이 바탐은 단속이 심해서 비용이 약간 비싸다.

델타 스파는 핫스톤 마사지, 이온 오존 마사지, 머드 테라피, 웻 테라피 등등을 제공한다.



  • 옥토푸스 스파(Octopus Spa)

옥토푸스 스파는 요트모양인 퍼시픽 팔라스 호텔(Pacific Palace Hotel)에 있다. 옥토푸스 스파는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 즉, 마사지 해주고 섹스도 해준다. 마사지는 솔직히 자랑할 게 못 된다. 분명히 얘네들은 엑스트라 서비스에만 전문가다.

리셉션에 가면, 여자를 고를 수 있다. 그 자리에서 500,000 루피아를 주고 여자를 데리고 마사지를 하러 가면 된다. 그리고 룸에서 바게인을 하지. 여자를 급하게 고를 필요 없다. 가장 좋은 건, 여성이 직접 당신을 고르게 하는 것이다. 그러면 괜찮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지.


batam octupus spa

  • 페임 스파 엔 라운지 (Fame Spa & Lounge)

페임 스파는 옥토푸스 스파와 비슷하다. 리셉션에서 500,000 루피아를 지불하고 방에서 여자에게 엑스트라를 요청하는 점은 같다.

여자는 당신에게 얼마에 ~을 해주겠다고 요청할 것이다. 대충 1,000,000 루피아 정도 예상해라.



  • 킹스 마사지(King’s Massage)

여기는 인콜 아웃콜 서비스가 있어서, 당신의 호텔방에 여자를 부를 수 있다.



스트립 클럽

바탐의 스트립클럽으로는 빼빼 바나나 라운지(PP Banana Lounge)라고 불리는 곳이 있지.

여자들이 그다지 어리진 않다. 한 30대정도 된다. 옷벗어주는데 200,000 루피아를 요구한다. 500,000 루피아면 윗층에 올라가서 니가 하고싶은걸 할 수 있다.


바탐 가라오케 KTV(룸살롱)

가라오케는 어리고 아름다운 여성들이 있지. 룸을 빌리면, 여자와 마실 술도 정해야 된다.

만약에 당신이 단순 동행하는 것 이외에 추가적인 서비스를 요구한다면, 여자에게 직접 요구해야 되고, 가격대는 800,000에서 1,200,000 루피아 정도로 보면 된다.


바탐에서 가장 좋은 KTV

  • 스퀘어 나이트클럽 KTV - 이벤트 중심의 KTV 이다. 여자들이 핫하지.
  • 모레나 펍 앤 KTV (Morena Pub & KTV) - 여기는 조용한 편의 술집으로 15~20명의 여성이 대기하고 있다.
  • 그랩드 드래곤 펍 앤 KTV (Grand Dragon Pub & KTV) - 여기는 술값이 좀 쎈 편이고, 약간 시끄러운 편이다. 몇몇 여자들은 진짜 섹시하다.


에스코트 (*콜걸)

내가 이미 언급한 것처럼, 당신은 온라인으로 쉽게 아웃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터넷에서 골라서 하는 것도 방법이지.

근데 문제는 페이크 프로필에다 아주 심하게 포토샵처리된 사진이라는 거다.



바탐 밤문화 물가

만약에 당신이 이 곳을 처음으로 들린다면, 이 지역의 밤문화 물가가 어느정도 궁금하겠지.


고정가

업소를 들어가면 가격은 보통 고정되어 있다. 흥정이 안 된다.

2019년 기준으로 일반적인 가격은 아래와 같다.

  • 바에서 일하는 업소녀 (*다방레지) - 150,000 는 바 업주에게 주고, 여자에게 쇼트타임 800,000 루피아 줘야 한다. 여자가 마실 술값 140,000루피아도 내야할 수 있다.
  • 에스코트 (*콜걸) - 한시간에 700,000 루피아
  • 마사지샵 (*안마방) - 마사지 가격은 300,000 루피아고, HJ 도 300,000 루피아, BJ 는 500,000 루피아, 풀 서비스는 800,000 루피아
  • 가라오케 (*룸살롱) - 한번 하는데 800,000~1,200,000 루피아


변동가

프리랜서 창녀나 그냥 일반인인데 알바로 몸파는 애들은 떡값이 고정되어 있지 않다.

이 여자들의 가격은 보통 장소와 나이, 그리고 당신의 협상력에 따라 다르다.

아래 가격은 대략적인 지표니, 참고해라.

  • 나이트클럽의 프리랜서 창녀 - 600,000 ~ 900,000 루피아. 여자의 매력도에 따라 가격차가 크다.
  • 데이팅 사이트나 어플에서 팁을 요구하는 일반인녀 : BJ 는 200,000 루피아, 몸은 400,000 루피아. 물론 당신이 더 주면 더 열심히 하겠지.

이런 여자들한테는 가격을 잘 모른다고, 절대로 얼마를 원하냐는 식으로 물어보면 안 된다. 오히려 당신이 먼저 치고나와야 한다. 그래야 가격의 협상력에서 당신이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여행용 여친을 구하자.

바탐 여자들은 남자를 어떻게 만족시키는지 잘 알고 있다. 이 곳의 대다수 여자들은 영어도 잘 하고, 외국남자를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지.

이들은 바탐 남자들이 너무 보수적이고, 재미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바탐 여자친구를 만나고, 그 후에 열정적인 밤을 같이 보내고 싶다면, 그녀들을 어디서 찾으면 좋을지 알아봐야 한다.

대부분의 이런 여자들은 상당히 독립적이다. 자기 차가 있는 경우도 있고, 당신에게 섬 구경을 시켜줄 수도 있지.

사실 돈만 바라는 창녀들에게 돈을 내버릴 필요가 없다. 당신을 진심으로 원하고, 관계를 형성하고 싶은 여자들이 많으니까.

만약 여행용 여친을 구한다면, 밤중에 NED 를 나갈 필요가 없다. 그리고 내 돈만을 바라는 여자가 아닌, 나를 위하는 여자와의 잠자리가 훨씬 더 행복하다는 건 당연한거지.


인도네시아 바탐 여행

난 바탐에 들어서기 전에, 바탐의 여자와 이미 신뢰를 쌓았고 성적인 호기심을 일으켰다. 우리는 서로의 관심사와 취향 등을 이미 공유했지.

그녀는 나한테 이미 상당히 매료된 상태였고, 나 또한 그랬다. 그러니 바탐 섬에서 무슨 일이 있었겠냐.

현지 여자를 사귀어 놓는 건 아주 좋은 장점이 있다. 어디를 가야할지, 무엇을 먹어야 할지, 여행 중 문화차이에서 오는 갈등 해소 등이 가능하다.

인도네시안 큐피드(Indonesian Cupid)같은 사이트를 통하면 아주 쉽게 고퀄리티 바탐녀들을 찾을 수 있지.

데이팅 사이트의 여자들은 외국 남자를 만나고 싶어한다는 것을 기억해라. 이건 윈윈하는 일이다.

서치할 때, 인도네시아-리아우-바탐 으로 필터를 해서 검색해야 된다. 참고로 바탐은 리아우 주의 도시 이름이다.

가능성 있는 여자친구들 리스트를 뽑아서 연락했다가, 바탐에 간 후, 연락하면 된다.


바탐 호텔

만약에 당신이 바탐을 방문하고, 그 이유가 현지 여성과의 잠자리 때문이라면, 여성이랑 같이 갈 수 있는 호텔이어야 하고, 특히 에로틱한 룸이 있는 호텔을 가는 게 좋다.

생각해봐라. 당신이 여성을 데리고 들어가는데 호텔 리셉셔니스트가 안 된다고 하면 어떨지. 당황스러울거다. 또한, 당신이 그녀를 조금 더 흥분시킬 수 있는 호텔이라면, 그녀 또한 더 쉽게 타오를 것이다.

만약에 당신이 후커와 자고 싶다면, Nagoya Hill Hotel 이나 Harmoni Hotel 을 가라. 지하에는 프리랜서 창녀들이 일하는 클럽이 있다.

만약에 당신이 온라인에서 만난 여자친구와 잠자리를 원한다면, BCS mall 옆에 있는 BBC Hotel Residence 을 가라.

그러나, 만약에 당신이 오래 거주하면서 여러 여성들과 잠자리를 해갈거면, 그냥 아파트에서 잠깐 지내라.


행복한 여행 되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