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에서 저렴하게 유흥 즐기는 방법

1년전까지만해도, 국제학생들은 모여서 클라크 퀴 주변 The Bridge 에서 모이곤 했다. 여기는 공공장소지만 술마시는 게 허락된 장소였거든. 그렇지만 이젠 그런거 없어서, 학생들에게 싼값에 술먹기 좋은 곳이 많이 없게 되었지.


싱가폴에 저렴한 바

아래는 내가본 저렴한 술집들이다.


싱가포르 저렴한 술집



프린스 오브 웨일즈(Prince of Wales)

보트 퀴 주변에 백패커를 위한 술집이지. 여긴 아주 사람들로 북적인다. 그리고 매일 이벤트가 있다. 리플 인디아(Little India)에 브랜치도 있다.


파이브 이자카야(Five Izakaya)

프린스 오브 웨일즈에서 멀지 않은 곳에 일본식 Five Izakaya Bar가 있다. 맥주는 대부분 $7정도 한다.


왈라 왈라(Wala Wala)

홀란드 빌리지(Holland Village)는 싱가폴 대학과 가까이 있다. 이곳에는 왈라 왈라(Wala Wala)라는 학생들을 대상으로한 유명한 바가 있다. 매일 저녁 7시부터 라이브 밴드 공연이 있지. 여기서 가까운 바바 블랙쉽(Bar Bar Black Sheep)은 더 저렴하다.


탄트릭(Tantric)

만약 너가 동성애 혐오자가 아니면, 탄트릭(Tantric)이라는 게이바도 가봐라. 동네에서 가장 저렴한 곳이다.



레이디스 나잇 (Ladies Night)

싱가폴에 레이디스 나잇은 주로 수요일이다. 클럽에서 여자들을 최대한 끌어모으기 위한 행사지.

이날 여자들이 엄청 많다. 가장 사람들이 북적이는 곳은 마리나 베이 센즈 꼭대기에 있는 셀라비클럽.


싱가포르 레이디스 나잇



수요일 레이디스 나잇

셀라비 클럽 : 이날 여자들은 공짜 입장 가능하고, 마실거도 하나 받을 수 있음.

뱅뱅 : 12시 이전까지 프리 드링크 5개 받을 수 있음.

랜턴바 : Lantern Bar 에서는 8~9pm 동안 벨베데르 칵테일을 프리플로우로 받을 수 있음.

익스체인지(The Exchange) : 프리 플로우로 6~10pm 까지 제공.

The Empire : 프리플로우 보드카를 10시반부터 제공.


목요일 레이디스 나잇

Kyo : 프리앤트리 + 프리 드링크(12~1:30am)

Attica : 프리앤트리 + 프리 드링크 3잔 (1am 이전까지)

Mad Men Attic Bar : 샴페인에 프로모를 해줌. 2병에 $168.


*새로 생긴곳들은 아주 공격적인 프로모를 진행한다.

발리자 - 여성에게 프리 플로우 샴페인, 간식, 선물 제공 + 남자 스트리퍼 공연

노바 - 10pm 부터 3am 까지 프리플로우 제공


토요일 레이디스 나잇

토요일에 레이디스 나잇을 제공하는 곳은 딱 한 곳 있다.

스페이스 클럽 : 프리플로우 샴페인을 11pm 부터 1am 까지 제공한다.


해피 아워 (Happy Hour)

해피 아워도 술을 싸게 먹을 수 있는 기회다. 일반적으로 5pm 에서 7pm 사이다. 어떤 경우는 4pm 에서 8pm 까지 하기도 한다. 싱가폴의 대부분 술집은 해피아워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장 좋은 해피아워는 루프(Loof)라는 루프탑 바다. 여기는 5pm 에 $5, 6pm 에 $6, 7pm에 $7씩 하는 프로모를 한다.


싱가포르 해피아워



뷔페식 드링크(Buffet Drinks)와 프리플로우(Free Flow)

몇몇 바는 프리플로우 나잇이 있다. 보통 제한시간이 있지. 만약에 너가 아주 헤비드링커면 이런거 시도할만하다.

Nova 에서도 $35에 프리플로우 알콜 뷔페가 있다. (10pm ~ 3am - 여자는 공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