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외노자들. 월요일인데 피곤할텐데. 다들 고생혀.

인도사랑 영자 형님 글 보고 삘받아서 씹뻘글 작성함.


먼저 본인은 십 애국보수 수구꼴통 일베충 소리 자주 듣는 개씹꼴통보수다.

우리 조선족분들에 관한 내 생각을 서술해보려고함.


1. 조선족

조선족이라 쓰고 바퀴벌레로 본다. 

일단 난 조선족한테 직접적으로 피해본건 없지만 우리나라를 위해서라면 이 좆선족애들을 재산 압류하고 

쫓아내야한다고 본다 ( 박정희 대통령 화교말살정책 적극 찬성 )

일단 이 조선족들은 지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국적변경하는 애국심없는 새끼들이다.

그리고 우리나라 3D 업종에서 번 돈을 짱개국가로 반출한다. 즉 이새끼들 고용해봐야 돈이 돌고 돌지 않는다.

오히려, 한국 땅을 존나게 사서 미래에 우리 후손들이 이새끼들 한테 월세 줘야할수도 있다. ( 노무현, 문제인 대통령 업적 )

너희들도 잘 알잖아. 내가 보기엔 우리나라의 미래는 인니처럼 될 확률이 존나게 높다고 본다. ( 화교 경제권 )


2. 인니 조선족

인니에 조선족들은 대부분 봉제에 있다고 하는데, 난 딱 예전에 추노한 봉제업체에서 본적 있다.

우리 틀딱형님들이 이런건 잘해. 조선족과 한국인 계급 나누기.... 이건 틀딱형님들 칭찬해야하는 모습임.


3. 한국 조선족

뭐 다들 알잖아. 꼬우면 도끼질하고 칼질하고 남한테 피해주고, 담배존나게 피고 술처먹고 난동부리고.

오히려 대한민국에서 대한민국인이 조선족 눈치보는게 말이 된다고 봄? 근데 조선족보면 존나 무서움ㅋㅋ


4. 조선족도 우리 국민입니다.

라고 씨부리는 새끼들은 백프로 진보좌파새끼로 보면된다.

조선족 감싸주는 새끼는 상종해줄 필요 없다. 이새끼들은 무조건 하자 있는새끼들임.

조선족 감싸줄때 지들 친인척 감싸주지않음. 

정우성 봐라. 난민 수용하자고 씨부리는데 지 사는곳에 난민들이 들어갈 레벨이냐?

지 집에 조그만한 방에 난민 살게 해주면 내가 무릎꿇고 사죄함. 조선족 옹호자도 마찬가지임.

존나 가증스러운 새끼들이니 상종 하지 말자.


5. 조선족 투표권

이런 씨발 말도 안되는 정책 펼친 새끼는 누구고, 이런 정책을 지지하는새끼는 누구냐?


6. 조선족 개입

시벌 조선족이 선거 관리를 왜하지. 


7. 결론

뭐 맨위에 내가 개씹보수꼴통이라고 말했고, 어쨌든 내 씹뻘글은 개씹꼴통 보수적인 글이라는점 참고 부탁.

나랑 비슷한 성향을 가진사람은 슬프게도 별로 없다고 보고.... 욕먹을 각오하고 글써봄.

근데 자기 의견과 다르다고 쌍욕박으면 민주주의가 아니라 공산주의로 보면 되는 부분임?

갑자기 흥분해서 씹뻘글 싸질러봄 미안해~~


시진핑 개새끼. 김정은 개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