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럴파이터의 행동에 대한 나의 씹뻘글.


1. 억울함

오럴파이터는 댓글을 읽고 자기 생각과 맞지않으면 꼭 말해야 하는 성격 ( 본인 피셜로 판단 후 댓글싸지름)


2. 야수성

오럴파이터는 보통사람과 다르게 대단한 야수성을 갖고 있음 ( 본인 피셜은 거의 격투기 선수급 야수성 )


3. 애정결핍

오럴파이터는 심각한 애정결핍을 가지고 있음. 부모 안부를 수시로 물어봄 ( 매우 심각함, 맞짱 뜰 의향 없음 내가짐. )


4. 인서울 대학

오럴파이터는 인서울 대학 출신이며, 이 세상 모든것이 자기 뜻대로 움직여야됨 ( 인서울 대학 좋은 대학 맞다.. 인서울 대 무시 ㄴㄴ )


5. 경력 2년

오럴파이터는 대기업 자회사 출신이며, 주재원으로 갈정도로 능력이 월등함. ( 좆소 , 현채 외노자와 비교 ㄴㄴ )


6. 해병대

오럴파이터는 해병대 출신이나 육군으로 속임 (즉 평소에도 본인 이익이 없을경우 구라침 )


7. 틀딱 드립

오럴파이터는 뭐만 하면 틀딱 틀딱 거리는 30살 해병대 출신임. 하지만 댓글들 보면 정작 본인이 더 틀딱임. ( 자기의견과 다를시 비난과 쌍욕 )


8. 오럴파이터 닉네임

오럴파이터는 오럴파이터다. 즉 입만 산놈. ( 그래도 나랑 맞짱뜨면 내가진다. 오럴파이터의 야수성)


9. 결론

일없어서 써봤는데 개 씹노잼이네. 이런애들도 커뮤니티 사이트에 있어야 된다고봄

꾸준히 떡밥을 던져줘서 심심하진 않네. 나중에 GYBM의 오럴파이터 실제 모습 썰 봤으면 좋겠다.

참고로 본인은 인니에 막 들어온 GYBM 신삥들 많이봄. 대부분 그 특유의 우월함을 표시하는 사람들이 많던데..

암튼 오럴파이터의 GYBM 모습을 기대한다. 화이팅 오럴파이터! 


PS. 내가 다니는 회사 공석 생겼다. 서류 정리하는 자리인데 CV 보내봐라 고졸도 쌉가능임. 시티잡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