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니 에이즈등 아마 크게 터질거 같은데 업소등 

조심하세요


한국도 에이즈등 건보료 치료비가 1천억이 넘어감 치료비용 엄청나게 비싸게 내년부터 건보료 제외한다는 법안이야기나옴


인니 업소등도 코로나등 불경기 돈이 없음 예전에는 기본적으로 항생제도 처방하고 했는데 요새 그렇곳도 거의없고

인니 에이즈등 아마 크게 터질거 같은데 조심하세요

장난 아니고 한국에는 이미 사라진 매독에 걸려 한국으로 와서 증상나타나는 한국인들도 많이 봤음

인니에 에이즈 환자들도 증상 모르는 업소여자들도 많고 기본적인 성병 기본 질염, 매독, 헤르페스, 곤지름, 임질, 요도염

무조건 요새걸리고 콘돔껴도 예방이 안됨

에이즈 감염자 대부분은 이성 및 동성 간에 보호물(콘돔) 없이 관계를 맺거나 주사기를 바꿔서 사용하는 사례 행동이다.


그것또한 본인의 책임이겠지만 여기서 또 떡글 올리면서 낚시질하면서 업소이야기하면서 바이럴글 올리는데

조심하세요

최근에 몆몆 성병걸린 한인들도 많고 요새는 무조건 성병 걸린다고봐야함

재수없으면 에이즈임 성전환자등도 많고 동성간에 그애들중에 포주하면서 업소여자랑 관계하는 애들천지임 

참고로 여기서 나오는 업소들 여자 100% 에이즈 다 보균하고 있다

최소화 검사한 통계수치기 100명당 1명이 에이즈 환자임 업소에 현지인들 많이가고 업소녀들은 달고산다

이성애자 동성애자들이 많이 생기고 있던데 인도네시아 보건부에서 올해 6월까지 최소화 수치가 100명당1명꼴이란다


일반적으로 짧게는 6개월에서 길게는 15년 이상까지로 알려져있고 나이들고 몸 면역력 씹창나면 평생 약달고 살고 고통스럽다

여기서 노콘돔 콘돔끼고 즐거웠네요 이런 악마글 속아서 인생 조지지마라


한인포스트에서 위험하다고 뉴스 나와있고 특히 성병 에이즈 이야기나오면 나는 아니다 원래달고산다 이러고 애들

악마들임


인니에 에이즈 정말 심각함 100명에 10명이상이라고본다


특히 업소녀들은 성전환자 그거달린애들이랑 친하고 성관계하는애들도 많다 요새 진짜 조심해야함

https://haninpost.com/archives/58532


성병 에이지등은 신이 내린 천벌임 문란하게 살면 죄받더라


자카르타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 100명 당 1명이 HIV(Human Immunodeficiency Virus, 인체면역결핍바이러스) 감염자로 밝혀졌다. 인도네시아 보건부는 올해 6월까지 HIV 감염자가 522,674명이라고 보고했다.

이 가운데 자카르타 주정부가 10만 명으로 HIV(Human Immunodeficiency Virus, 인체면역결핍바이러스)가 가장 많은 지역이다. HIV 감염 환자 수는 변동하지만 인도네시아의 HIV AIDS 감염자는 해마다 계속 증가하고 있다.
인도네시아 보건부가 밝힌 해당 기간 HIV 감염자 비율은 다음과 같다.

– 이성애자 28.1% – 동성애자18.7% -주사제 사용 3.7% -알 수 없음 33.4% -기타 16%

보건부는 2010년 이후 자료에서 여전히 HIV 감염률이 가장 높은 연령대는 25~49세(70.7%), 20~24세(15.7%), 50세이상 (1%)이다.

HIV 감염 원인과 관련하여 국립중앙종합병원인 Dr. Cipto Mangunkusumo 병원 열대성 질병 감염 전문의에 따르면 감염을 더 쉽게 만드는 여러 가지 행동이 있다고 설명했다.

감염자 대부분은 이성 및 동성 간에 보호물(콘돔) 없이 관계를 맺거나 주사기를 바꿔서 사용하는 사례 행동이다.

Erny 전문의는 “많은 환자들이 일반적으로 매일 피로를 느낀다고 생각한다. 감염 초기 잠시동안 목에 혹이 만져지고 열이 동반된다면 HIV 바이러스의 증상으로 의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최근 서부자와 반둥에서 HIV에 감염된 학생과 청소년들이 집단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다.

반둥시 AIDS 위원회(KPA)는 1991년부터 2021년까지 HIV 양성자 가운데 수백 명이 학생이라고 보고했다.

8월 266일자 detikcom은 “반둥에서 12,000명 이상이 HIV 검사를 받았고, 12,000명 중 5,800명이 반둥 시에 거주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반둥시 감염자 5,800명 중 414명 약 6%가 학생이다. 직장인 31%, 기업인 15%, 주부도 11%이다.

보건부가 밝힌 지역별 감염자는 다음과 같다.

– DKI 자카르타: 90,958명
– 동부 자와: 78,238명
– 서부 자와: 57,426명
– 중부 자와: 47,417명
– 파푸아: 45,638명
– 발리: 28,376명
– 북부 수마트라 : 27,850명
– 반텐 : 15,167명
– 남부 술라웨시: 14,810명
– 리아우 제도: 12,943명

인도네시아의 HIV 감염자 확인은 빙산과 같다.

이 바이러스 감염은 신체 기관을 직접 손상시키지 않는다. 바이러스가 서서히 증식하여 면역 체계를 공격하여 점차 약화시키기 때문이다. 적절한 치료를 받지 않으면 HIV는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만성 질환, 즉 후천성 면역 결핍 증후군인 AIDS으로 발전할 수 있다.


에이즈 환자

  • HIV가 사람 몸속에 침입하여 면역세포를 파괴하여 면역기능을 떨어뜨려 에이즈 환자의 판정기준에 속하는 특정한 기회감염이 나타난 사람을 말한다.
  • 에이즈 환자의 판정기준은 감염인의 면역세포(CD4+ T 세포) 수가 200/㎣ 미만이거나 주폐포자충 폐렴 등 ‘에이즈 정의 질환’에 해당하는 기회감염이 나타날 경우이다.

임상적 잠복기

  • 임상적 잠복기는 감염에서 발병까지 걸리는 시간을 말하며, HIV가 인체 내에 침입하여 증상이 나타날 때까지의 기간을 말한다.
  • 임상적 잠복기는 사람마다 다르며, 일반적으로 짧게는 6개월에서 길게는 15년 이상까지로 알려져 있다. 즉, 감염자의 체질이나 영양상태, 바이러스의 성질에 따라 영향을 받기 때문에 감염이 되더라도 10년 이상 별다른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도 많다.

HIV 감염의 경과

  • HIV 감염의 임상 경과는 서서히 진행되며 감염 후 시간에 따른 면역 세포수와 혈액 내 바이러스의 농도 변화는 아래 그림과 같다.
  • HIV 감염의 경과는 3단계(급성 증상, 임상적 무증상기, 증상 발현기)를 거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