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글로벌 통번역 및 OBC(Overseas Business Partner) 서비스의 선두주자 업템포마케터즈에서 코퍼스 번역 아 르바이트 번역가를 모집합니다.


업템포마케터즈는 현재 다국어 현지화 서비스 및 국내 기업의 시장 진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공 신경망 기계 번역기, 음성인식, 챗봇 등 솔루션 개발을 통해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작업 언어쌍]

- 인도네시아어>한국어

* 이외에도 많은 다국어 관련 코퍼스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타 언어쌍 프로젝트 참여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합 니다.



[프로젝트 번역 단가 및 작업료]

해당 프로젝트의 작업 단가는 '문장'을 기준으로 합니다. 일반적인 번역 작업의 경우, 문자 또는 단어당 단가를 설정하지 만 이 프로젝트는 1개의 소스 문장 번역을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따라서 개개인의 번역 작업 속도에 따라, 평균적으로 시간당 14,000원 ~ 20,000원 수준의 작업료를 지급받으실 수 있습 니다. 또한 고객사의 번역 품질 및 작업량 평가에 따라 추가적인 인센티브를 함께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방법

아래 구글폼 링크로 접속하여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구글폼 링크 내 이력서 첨부의 경우, 간단한 자유 양식의 이력서 또는 프로필을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글폼 링크 주소 :https://forms.gle/2UjqZC6pFbKCcZGD6


※ 어려운 점이나 추가적으로 문의하실 점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이메일을 통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메일 주소 : feodeeras@uptempom.com


번역 및 AI 데이터 산업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업템포마케터즈 일동